티스토리 뷰

 

 

보육교사자격증 2급 취득비용 할인!

 

안녕하세요~ 여성분들에게 인기 있는 자격증 중 하나가 바로 보육교사자격증 2급이라고 하죠~ 그래서 오늘은 보육교사자격증 취득비용 및 할인 정보 한벙에 취득을 할수 있는 정보까지 알려드릴께요~

 

 

 

보육교사자격증 2급을 취득을 하시면 유치원 교사, 어린이집 교사, 방고후 돌봄교사 등으로 활동이 가능한 자격증입니다.

 

 

 

대학교 4년제 아동학사 학위가 필요한 유치원 정교사 보다는 취득을 하기 쉽다고 하죠.... 그래서 정말 꾸준하게 인기있고 정말 매우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여성 유망 자격증입니다.

 

 

 

아시겠지만 자격증 난이도가 어러가지 문제 발생으로 더욱 취득을 하기 어려워지고 있지만 그렇다고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최대한 빨리 준비를 하신다면 남들보다 더 빨리 취득하실수 있겠죠~~~~~~~^^

 

 

 

보육교사자격증 2급 취득방법 알려드릴께요~ 자격조건이 충족되면 국가시험 따로 없이 자동으로 취득 할수 있습니다. 아동 가정 전문학사 학위 이상 그리고 보육교사 필수 이수과목 (대면수업 포함) 그리고 실습 240시간 이수를 하시면 취득을 할수 있습니다.

 

 

만약 고졸 학력이신 분들이 준비를 하신거나 대학을 중간에 중퇴하신 분들이라면 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조건을 충족하시면 됩니다. 전적대, 자격증 등을 이용하시면 빠른 학점을 얻을수 있어 빠르게 학위 취득과 보육교사자2급 자격증 취득방법 해결이 됩니다.

 

 

 

학점은행제란 교육부에서 실시하고 있는 평생교육제도로 학위 이수를 하시면 일반 대학과 동등한 학위를 취득을 할수 있는 제도로 대학에 꼭 다니지않고 학위를 취득을 할수 있는 제도입니다.

 

 

 

보육교사자격증 2급을 취득을 하시면 위에서도 잠깐 얘기를 했지만 다양한 진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초등학교 돌봄교사, 유치원 보조교사, 아동복지시설, 일반/가정/국공립 어린이집, 기업/작장 어린이집, 유아교육/아동관련 기관 등으로 진로를 선택을 하실수 있습니다. 그러고 정년이 없는 어린이집 개원을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을 하셨다면 장애영유아 보육교사까지 준비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란 어린이집 이용대상이 되는 장애아동의 특별한 복지적 욕구에 적합한 지원이 통합적으로 제공될 수 있도록 발달에 필요한 다양한 인적/물적지원과 전문성 높은 보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를 말합니다.

 

 

 

2012년부터 장애영유아의 의무교육이 만3세 이상으로 확대 됨에 따라 유치원을 다니지 않고 어린이집을 다니는 장애영유아에 대한 의무교육 환경을 제공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에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제도를 도입해서 장애영유아를 위한 어린이집은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자격을 가진 특수교사 와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등을 의무 배치를 해야 합니다.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자격기준을 보면 영유아보육법 제21조 제3항에 따른 보육교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한 분이어야 하고 보건복지부령이 정하는 특수 교육 또는 재활 관련 교과목 및 학점을 "고등교육법" 제2조에 따른 학교에서 이수하거나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 제 7조에 따라 인정받은 사람이어야 합니다.

 

 

간단하게 보육교사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서 소개 및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소개를 했는데요.

뉴엠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보육교사 2급 취득비용 할인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취득비용 할인 이벤트 중입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무료(상담/자료) 신청을 하시고 수강료 할인 혜택 받고 미래를 준비를 해보세요~

그리고 다양한 국비지원 과정수강료 할인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PC화면에서 맨 하단에 위젯(배너)를 확인을 해보세요^^

 

 

<<보육교사2급 무료(상담/자료) 수강료 할인 신청>>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무료(상담/자료) 수강료 할인 신청>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